열람 시에는 자료 관리 부서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사니와명: 부키츠마루ぶきつ丸 |
10대 초중반 추정 155cm/마름~보통 남성 호우키노쿠니伯耆国 |
초기도: 무츠노카미 요시유키陸奥守吉行 |
사니와와 영력으로 연결되어 있음(사니와의 몸에 그려진 하얀 문신이 증표. 도검남사의 의지로 숨길 수 있음.). 이를 통해 사니와의 상태를 전달 받을 수 있는 것으로 확인. 사니와를 가장 오래 본 도검남사. |
닛코 이치몬지日光一文字 |
사니와의 최고 집착 대상(닛코 이치몬지 획득을 목표로 사니와를 시작.). 현현 이후 혼마루 최고의 편애를 받음과 동시에 노동 중(사니와의 판단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보이지만, 닛코 이치몬지 스스로 받아들이고 있음.). 사니와와 영력으로 연결되어 있음(사니와의 등에 그려진 도문이 증표. 도검남사의 의지로 숨길 수 있음.). 이를 통해 사니와의 상태를 전달 받거나, 위치 파악, 영력 교환 등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 가장 오랜 시간 근시직을 맡음. 사니와의 집착에 대해서 '자신이 책임지겠다.'라는 의식이 강함. |
산쵸모山鳥毛 |
사니와의 두 번째 편애 대상이자, 현재 근시. 닛코 이치몬지와의 관계 문제와 의견 충돌이 잦아 사니와와 사이가 좋지만은 않아 보임. 영력으로 연결되어 있는지는 확인 불가. 사니와를 주인이자 어린아이로 보는 듯한 태도, 속을 알기 어려운 개체. |
특이사항 |
기본적으로 호의적인 성격. 낙천적인 사고多. 사니와 권위에 위협이 되지 않는다면 허용해주는 편. 대담하게 나올 때도 있음. 닛코 이치몬지와 도검 파괴에 대해서는 날카롭게 반응. 양손잡이(주로 오른손 사용.). 악필, 손재주 없는 것으로 확인. 사니와 취임 이전의 기억 상실. 에도시대 초기 수준의 의식 확인(따라서 23세기 적응 교육 이수 중.). 현현 시키지 않은 닛코 이치몬지 한 자루 패용(구분: 칼날이 흑빛.). 사니와명은 해당 혼마루의 도검남사에 의해 작명. 포도ぶどう를 좋아하는 여우きつね라는 뜻. 작명 이후 송곳니의 비정상적인 발달 확인(이름에 영향을 받고 있는 것으로 추정.). 언어 능력 이상 1) 발화 시 극단적인 서술체 사용(글 작성 시에는 경어로 작성하는 것을 보아, 사고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명.). 2) 극단적인 직설적 화법(거짓말이 불가능한 것으로 확인.). 사니와 스스로 자각 있음. 3) 감정 표현 어려움(극에 달하면 조금씩 표현되는 듯.). 느끼는 것에는 문제가 없음. 늘 무표정함. 신체 이상 1) 낮은 체온과 심박. 2) 성장 중단. 신장과 머리카락, 손톱 등의 신체가 성장하지 않는 것을 확인. 3) 자가 회복 불가. 작은 상처도 스스로 응고 및 회복이 불가능한 것을 확인. 주술 도구를 통한 회복이 필요. |
영력 |
오염 정도가 재액에 가까운 것으로 판명, 취급에 주의. 평범한 영력처럼 운용 가능. 주변에 영향(유기체의 건강 악화, 무기체의 부식과 파손 등.)을 주는 것을 확인. 끊임 없이 생산 중(식사 등의 행위를 통한 생산 외 생산이 존재. 근원 파악 불가.). 닛코 이치몬지를 통해 정화 작업 중(근시 교체로 비주기적 정화 중.). 부적으로 억제 중(소모되기 때문에 주기적 교체 필요.). |
혼마루: 죽은 혼마루死んだ本丸 |
정부 지급 족자(시간정부청사 자료 보관실에서 보관 중.) 혼마루. 25*33(cm) 크기의 일본식 전통 고급 가옥 그림. 현실에 존재하는 공간이 아닌, 허상의 공간. 그림은 대부분 고정(종종 날씨 변화가 관측됨.). 출입 방법 1) 족자의 그림을 통한 출입. 2) 게이트를 통한 출입. 건물은 본래 살던 가옥과 비슷한 구조의 가옥을 지급. 다만, 사니와 영력의 영향으로 지급 이후 이상현상(내부 구조 변화, 귀신 또는 요괴 관측, 날씨 변화 등.) 관측. 현재는 사니와의 영력이 짙게 깔려 있는 상태, 면역이 없는 자의 출입은 주의가 필요. 현실과 격리된 공간으로, 시간 흐름이 정지된 것을 확인(시간에 따른 변화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흉내에 지나지 않음.) 족자에 손상이 가해질 시 혼마루(또는 허상 공간)에 영향이 가는 것으로 확인. 사니와의 특수성에 따른 혼마루로, 문제 발생시 담당(해당 혼마루 배속 콘노스케, 감찰관)의 판단 하에 처분(족자 소각 등.) 가능(이에 대해서는 사니와에게 알리지 않음.). |
비공개 자료(허가를 받은 소수의 인원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
1682년(에도시대.), 후쿠오카번 하타모토 출생의 토우지 료사쿠堂路 霊数, 강한 영력과 주술적 능력 등을 인정받아 사니와 영입. 폐병으로 인한 건강 악화, 취임 연기. 169X년, 사고사. 장례 전, 소수 상부의 허가 아래 담당 콘노스케에 의해 부활(당시 시신 옆에 있던 닛코 이치몬지의 위작의 마음을 시신에 부여. 사용된 주술은 도검남사 현현식의 변형, 실험적 시도로 자세한 작동 과정은 연구 중.). 부활 직후 기억 손상(이후 검사를 통해 상실에 가깝다는 사실 판명. 정체성을 판단할 수 있는 기억 위주로 상실.), 언어 능력과 신체 등의 문제 발견. 닛코 이치몬지에 대한 비상식적인 집착(부활 과정과의 연관성 연구 중.), 영력 오염(재액에 가까우며, 갈 수록 심화. 컨디션에 따른 유의미한 변화有.) 대침구로 인한 사니와 수 감소와 사니와직 수행에 문제는 없을 것이라는 판단, 사니와 취임. 주기적으로 영력 검사와 혼마루 감사 등의 활동으로 관리 중. 부활에 사용된 닛코 이치몬지의 위작은 사니와에게 도검남사의 본체와 같은 작용을 하는 것으로 확인. 위작에 손상이 가해질 경우 사니와의 신체에도 영향이 가는 것을 확인(수리手入れ 또한 가능. 신체가 빈사 시에도 본체 수리로 부활 가능한 것을 확인.). 산쵸모의 현현 이후 칼날이 흑빛으로 변화(이에 대해선 연구 중.). 마음을 사니와의 부활에 사용하였으므로, 해당 도검은 마음이 빈 상태(현현 불가.). 문제 발생시 담당(해당 혼마루 배속 콘노스케, 감찰관)의 판단 하에 처분 가능. |
작성자
담당 감찰관 야만바기리 쵸우기山姥切長義
AU/IF (0) | 2024.12.04 |
---|---|
비밀번호 (0) | 2024.11.15 |
드림 설명 (0) | 2024.11.15 |
가내 드림 공식 서사 정리 (0) | 2024.11.15 |